안녕하세요 저희는 공사현장에 벽돌을 납품하는 제조기업입니다.
최근 KS 인증의 필요성이 느껴져서 취득을 준비 중인데 심사 결과로 적합과 부적합이라는 것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부적합을 받게된다면 바로 탈락을 하는건지, 아니면 부적합이 몇 개 발생하면 탈락하는건지, 바로 재심사를 해야하는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공사현장에 벽돌을 납품하는 제조기업입니다.
최근 KS 인증의 필요성이 느껴져서 취득을 준비 중인데 심사 결과로 적합과 부적합이라는 것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부적합을 받게된다면 바로 탈락을 하는건지, 아니면 부적합이 몇 개 발생하면 탈락하는건지, 바로 재심사를 해야하는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공사현장에 벽돌을 납품하는 제조기업입니다.
최근 KS 인증의 필요성이 느껴져서 취득을 준비 중인데 심사 결과로 적합과 부적합이라는 것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부적합을 받게된다면 바로 탈락을 하는건지, 아니면 부적합이 몇 개 발생하면 탈락하는건지, 바로 재심사를 해야하는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